220511 단신

사비 : 우리는 결과를 냈고 효과적이었지만, 경기력은 좋지 않았다. 핵심적인 3점을 이루기는 했지만 좋은 게임은 아니었다고 봐. 특히 전반전의 11대 11의 상황에서는 우리가 매우 어려운 경기를 가져갔지만 그들이 한명 퇴장 당하고 우리의 플레이는 조금 더 쉬워졌다. 앞으로 더 많이 공을 가져가야 한다. 내가 요구하는 깔끔한 모습이 부족했어. 그렇지만 우리는 효율적이었으며 2위 경쟁을 계속 할 것이다. 우리는 경기 도중 시스템을 바꿨고 리키 푸츠를 넣은 후 3-4-3으로 플레이를 했지. 우리가 트레이닝을 많이 했던 익숙한 방식이 아니었기 때문에 적응이 덜 됐던 상황이었다. 뎀벨레? 때로 차이를 만들어 내는 것은 단순히 득점 하는 것이 아니라 골을 만들어 내는 것이다. 뎀벨레는 득점을 사실상 만들어 줬지. 축구에서 차이를 만들어 내는 것은 골뿐만이 아니라는 것을 보여줬다. 아라우호가 경기장을 나갈때 처음에 겁을 많이 먹었어. 의사가 말하길 그는 의식이 있는 상태라고 했지. 병원에서 밤을 보낼 것이지만 그는 괜찮아질 것이다. 홀란드가 최고가 되기를 바란다. 우리는 그를 영입하기 위한 경쟁을 할 수 없었지. 재정적으로 경쟁 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니었거든. 그가 어디를 가던 최선을 다하기를 바란다.

 

 

베팅 업체 에이스 풋볼의 라리가 36R 바르셀로나 vs 셀타 비고 평점 (바르셀로나 3-1 승)

 

Barcelona: Ter Stegen (7); Alves (7), Araujo (6), Garcia (6), Alba (6); Gavi (7), De Jong (6), Depay (7); Dembele (9), Aubameyang (8), F. Torres (6).

Bench: Fati (6), Puig (5), Mingueza (6), L. De Jong (6), Lenglet (6).

Celta Vigo: Dituro (5); Vazquez (5), Aidoo (6), Araujo (6), Galan (6); Beltran (5); Mendez (6), Suarez (6), Cervi (7); Galhardo (7), Aspas (7).

Bench: Veiga (6), Fontan (6), Tapia (5), Murillo (4), Solari (6).

 

 

 

아라우호는 지금 정밀 진단을 받고 곧 보고서가 나올 예정입니다. 방금 뜬 소식으로는 표면적으로는 괜찮아 보인다고 하네요. 가비와 충돌하고 넘어진 바로 직후 앞에 있던 상대팀인 아스파스가 심상치 않음을 느끼고 즉시 심판에게 경기 중단을 요청했고, 동료 가르시아가 의식을 되찾게 하기 위해서 구급차가 들어올 때까지 호흡을 체크를 계속 해줬다고. 별 문제가 없다면 이 둘이 아라우호가 더 심각해지지 않도록 한 일등 공신이라고 합니다. 세부 결과는 오늘 안에 나올 예정.

 

 

 

사비는 대대적으로 방출 명단을 작성했고 10명 남짓의 선수가 이번 시즌 구조 조정 대상자가 될 것이라는 기사. 네투, 랑글레, 움티티, 멤피스 데파이, 브레이스웨이트가 판매로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선수들. 푸츠는 거의 모든 퍼스트 팀이 노린다는 기사가 따로 나왔는데 인기가 많나 봅니다. 1년 임대를 한 후에 거취를 정할 것으로 보이고, 발데 역시 임대로 나갈 것이 확정적입니다. 아다마와 루크 데용은 구입 할 생각이 없으며 임대 복귀를 할 예정. 많은 금액으로 판매 할 수 있는 프랭키 데용과 세르지노 데스트 역시 이적 명단에 올라 있다네요. 야심찬 계획이라고 써놨는데 쿠티뉴까지 잘 팔리면 170M 유로를 초과하는 소득을 거둘수도 있다고. 사비는 이번에 영입하는 선수들이 이적시장 전에 오는 것을 선호한다네요. 특별한 속도를 디렉터진에 요청한 모양입니다.

 

 

 

이번에 이적이 확정된 홀란드와 아데예미는 바르셀로나의 영입 명단에 오래 있었던 선수들. 홀란드 사가는 워낙 많은 기사가 나왔고 이 곳에도 써놨으니 생략하고, 아데예미 역시 2017년 리퍼링에 있을 때 8M 유로의 금액에 구입 할 찬스가 있었다고 함. 그러나 그때 그의 포텐셜만 보고 그런 금액을 지급 할 생각이 팀에서는 없었다고. 유일하게 패트릭 클루이베르트 당시 유스 총괄 디렉터가 그의 영입에 몰두했다네요. 뭐 아까운 찬스를 놓쳤다는 기사로 보면 될 듯.

 

 

 

TV3에서의 보도로 인해 마르크 로카의 이적설이 불거졌는데, 팀과 함께 사비 감독도 나서서 그에게 어떠한 대화도 한 적이 없고 접촉 한 적은 더더욱 없다며 부인했습니다. 이미 에스파뇰에 있을 때부터 국가대표에서 세르히오 부스케츠의 후계자로 불리웠던 그는 뮌헨과 2025년까지 계약이 되어 있습니다. 바르셀로나가 그를 이번 시즌 영입 할 가능성은 거의 없다고 보면 될 듯.

 

 

 

아스톤빌라는 쿠티뉴의 완전 영입에 적극적이며 15M에서 20M 사이의 금액으로 체결이 될 것이라고 어제 보도 되었음. 그러나 확정은 아니며 금액적인 합의는 봤지만 세부 방식에 양측이 다른 입장을 보이고 있다고 함. 바르셀로나는 즉시 납부로 20M 유로를 받기를 원하며, 아스톤 빌라는 이 금액을 여러 번 할부로 지급하기를 원하고 있다고 함. 그가 이적하게 되면 그의 급여가 샐러리 캡에서 삭제되는 것은 물론, 140M 유로로 그와 계약했던 조항 중 일부 금액을 회수 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그가 떠난다면 상당한 금액을 벌어들일 것으로 관측.

 

 

 

어제 까탈루냐 라디오에서 2월에 바르셀로나가 마네에게 직접 접촉했다는 사실을 확인시켜 줬습니다. 문도 데포르티보에서는 지네가 2월에 했던 추측 보도가 맞았다며 기뻐하는 중. 그에게 접촉한 이유는 리버풀이 보유한 세계적인 선수들(모하메드 살라, 로베르토 피르미누, 나비 케이타) 에 비해서 많이 저렴한 연봉이 있었기 때문이라고. 그는 발롱도흐를 수상하려면 바르셀로나로 가야 한다는 생각을 지니고 있다고 합니다. 그의 영입은 2023년 자유 계약 신분이 될 때를 노릴 수도 있다고 함.

 

 

 

지난 시즌 하비 갈란은 리오넬 메시에 이어 라리가에서 가장 많은 드리블 성공을 기록한 선수 였습니다. 유럽 전체로 놓고 보면 수비수들 중 알폰소 데이비스(바이에른 뮌헨) 만이 그보다 더 드리블 성공 횟수가 높았던 선수. 사비 역시 그를 마음에 들어하는 가장 큰 이유가 이 공격성에 있다고 하구요. 그는 3명의 감독 밑에서 한번도 빠짐없이 주전 선수로 플레이해 왔습니다. 4M유로로 그를 구입했던 셀타는 18M 유로의 방출 조항으로 그를 판매하려고 합니다. 35경기 중 34경기를 선발로 출장한 체력과 꾸준함, 자기 관리 역시 갈란의 장점 중 하나.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220513 단신  (2) 2022.05.13
220512 단신  (2) 2022.05.12
220510 단신  (5) 2022.05.10
220509 단신  (3) 2022.05.09
220506 단신  (6) 2022.05.06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